본문 바로가기
아침의 시 한 편

나의 작은 행복 _ 하원택

by 홍승환 2010. 7. 8.


나의 작은 행복 

 

                                         하원택


나의 작은 행복은
내맘 읽어주는
당신의 목소리에 있고

나의 작은 행복은
무릎꿇은
당신의 새벽기도 속에 있고

나의 작은 행복은
살짝 건내준
당신의 작은 메모지에 있고

나의 작은 행복은
앞만 보고 달리는
나를 잠시 멈추게 만든
당신의 작은 손에 있고

나의 작은 행복은
살며시 내 어깨에 머무는
당신의 머리결에 있다.

 

 

* 2010년 7월 8일 목요일입니다.

  월드컵 결승전 무대는 결국 네덜란드와 스페인이 주인공으로 등장했습니다.

  강력한 우승후보들이 모두 떨어지고 약간은 의외의 국가들이 결승전에서 맞붙게 되었습니다.

  결승전은 7월 12일 월요일 새벽이라고 하네요. 

  다음 월드컵에서는 결승전에서 대한민국이 의외의 주인공이 되었으면 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홍승환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