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침의 시 한 편

내 사람아 _ 백창우

by 홍승환 2008. 4. 10.

 

내 사람아

                                  백창우

1

내 사람아
그대가 꿈을 가진 사람인 것이
나는 참 좋구나
그대가 몹시 힘겨워 보일 때도
나는 그대가 절망하지 않으리란 걸 알지
그대는 늘 그렇게 다시
일어서곤 하는걸
내 사람아
그대의 맑음 웃음이
나는 참 좋구나
그대의 살아 있음이
나는 덧없이 좋구나


2

내 사람아
그대가 아침을 기다리는 사람인 것이
나는 참 좋구나
그대가 몹시 슬퍼 보일 때도
나는 그대가 무너지지 않으리란 걸 알지
그대는 늘 그렇게 다시
깨어나곤 하는걸
내 사람아
그대의 착한 눈이
나는 참 좋구나
그대 가슴에 흐르는 도랑물 소리가
나는 더없이 좋구나

 

 

* 18대 국회의원 선거가 끝났습니다.

   역대 최저 투표율인 40%대가 무엇을 말하는 지 국회의원들이 알아줬으면 좋겠네요.^^

   멋진 미래를 준비하는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홍승환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