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미꺼리

[스크랩] 우왕~레알 자랑스러워랑~!!!

by 홍승환 2010. 6. 15.

    

 

 

 

우왕~레알 한층 업글된

 

차바타-차두리군!!! /흐흐/

 

다음 경기에선

 

↓ 아래츠름 머찐 발차기도 함 보여도~/쪼옥/

 

 

 

 

 

 

/선물/ 보너스 /선물/

 

 

/축구/ 남자 &  여자 축구의 차이 /축구/

 

 

 

역시 신체적인 구조는 어쩔수 없나 BoA 란!!! /부끄/

 

 

 

/축구/ 남녀 두뇌 비교 월드컵편 /축구/

 



 

 

남자쪽에 쎅쉬한 관람객 찾기가 빠진듯???!!!  /깔깔/

 

 

 
 
 
타국에서 살고 있는 동포들에게
 
우리의 조국이 이라는 사실을  /태극/
 
레알(=진짜) 자랑스럽게 만들어 주는
 
대단한 우리나라 스포츠 선수들!!! /짱/
 
 & 기업들에게 감사드리면서
 
우리도 한마음으로
 
뜨겁디 뜨거운 마음으로
 
열씨미 응원하고 있다는 말쌈
 
전하고 시포 란!!! /박수/
 

 

 
자랑스러운 우리 태극전사들 화이팅!!! /폭죽/
 
2010 월드컵 우승위해 고고씽!!! /주먹/
 
 

 

 

 

 

 
/노래/ 노래:아리랑 外...(윤도현 & more...)/노래/

 

 

  

출처 : 란 ♥
글쓴이 : 란 ♥ 원글보기
메모 :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