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쁜 아들 기서

[스크랩] 젊음보다 아름다운 엄마의 왕후(侯) Life~

by 홍승환 2011. 8. 11.

후 뷰티 프레미어 200인 안에 들었다는 감지덕지한 소식을 들었습니다.

 

최종 5인에 들 자신은 없지만, 감사한 마음을 담아 열심히 미션을 해보려 했는데,

다음미션이 자기소개네요.

완전 OTL....ㅠㅠ

 

포기할까 여러 번 망설이다가 저 나름의 자기 소개 올려봐요.

 

 

저는 스무살에 만난 대학선배와 27살에 결혼해서 다음 해에 귀여운 아이의 엄마가 되었어요.

배우는 것 좋아하고, 연극, 영화 보는 것을 좋아하는 제게, 육아는 쉬운 일이 아니었어요.

특히 저는 요리며 정리정돈이 잘 늘지 않더라구요.

아줌마라고 ^^;; 다 잘하는 것이 아니더랍니다.

 

그래도 엄마가 만들어준 음식이 세상에서 가장 맛있다는 아이의 엄마라는 사실이 행복하네요.

속에 있는 것 풀면서 살라고, 음식타박은 해도 술주정 타박은 안하는 ^^;; 신랑이 있는 것도 만족스럽구요.

 

젊은 시절 품었던 그 꿈들은 다 어떻게 할 거냐고 물으신다면...

이제껏 포기한 적 없다고, 늘 진행중이라고 이야기하고 싶어요.

 

이제는 옷 입는 것도 우아하지 않고, 사진 찍는 일이 어색하기만 해서 많이 위축됐었는데,

후 에센스 사용하고 나서 모공도 줄고 피부 맑아졌다는 소리 많이 들어서

자신감도 많이 생겼답니다.

 

그래서, 사랑하는 사람들이 있고, 그 사람들에게 예쁘게 웃어줄 수 있는 여자인 저는

최고의 왕후가 될 자격이 충분하다고 생각해요.

 

그렇게 스스로 응원해 나갈 겁니다.^^*

 

 

 

 

 

출처 : ♡아기 기서의 행복한 집♡
글쓴이 : 기서맘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