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미꺼리

월드컵 16강 기원, '도전, 치어걸스!' 16명 뽑히면 200만원 상금

by 홍승환 2010. 5. 11.

 

월드컵 16강 기원 ‘도전! 치어걸스!’…활동비‧상금 지급

[이브닝신문/OSEN=정은진 기자] 치어리더 복장을 한 미모의 여성이 파란색 응원솔을 들고 버스에 올라타 “You can do it”을 외치며, 앉아있는 손님에게 다가가 “카드찍어! 카드찍어!”라고 말하면서 웃음을 유발한다. 또한 “급커브에 주위하고 손잡이를 꽉 잡으세요” “벨눌러! 벨눌러!” 등을 말하면서 재미있는 상황을 연출하고 있다.

최근 각종 인터넷 포털사이트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UCC 동영상이 있다. 다름 아닌 신한VISA카드의 ‘프로젝트 치어걸’(Project Cheer Girls)의 ‘도전! 치어걸!’ UCC 티저 동영상이다.

신한VISA카드가 월드컵 16강 기원을 위해 대한민국을 대표해 국가대표를 응원할 기회에 도전해 뜨거운 응원의 함성 속 주인공이 될 수 있는 ‘도전 치어걸!’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UCC 공모전으로 진행되는 ‘도전 치어걸!’는 대한민국 최고의 치어리더가 되고 싶은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재밌고 열정적인 월드컵 응원 UCC 동영상이나 응원사진을 5월23일까지 홈페이지(www.projectcheergirls.co.kr)를 통해 응모하면 된다.

총 50명을 선발해 결승 콘테스트에서 최종 선발된 16명에게는 신한 치어리더로 응원 활동 기회 및 활동비 일체를 지원해 줄 뿐만 아니라 개인당 200만원의 시상금도 지급한다.

또한 이벤트게시판에 ‘내가 꼭 치어걸스와 응원해야 하는 이유’를 적으면, 2명을 선정해 치어걸스팀이 직접 응원현장에 찾아와 함께 응원해주는 ‘나만의 치어걸’이벤트도 진행하며, 국가 대표를 응원하고 싶은 네티즌의 참여를 기다리고 있다.

jj@ieve.kr

 

어린아이 치어걸, 유치원 치어걸, 할머니 치어걸, 공익근무 치어걸 등 재미있는 컨셉으로 가도 재미있겠네요.

 

저도 기서랑 빨간티 입고 응원사진 찍어서 올려야겠습니다. 아자 200만원~~ㅋ